since 1986  BAEKSEOK BITSOGUM   TEL 041 857 1817  FAX 041 857 1811

  • White Facebook Icon
  • White Instagram Icon
  • White Pinterest Icon
  • White Twitter Icon
  • White TripAdvisor Icon

빛소금이란       새로운 소금

본래의 깨끗한 소금은 무엇일까. 오랜 세월 바닷속에 쌓이고 쌓여서 바닷속을 정화하고있는 소금이 무엇인지, 순수한 소금에 대한 진실을 이해하는 것이 우리 삶에 얼마나 큰 영향을 줄 수 있는것인지 지금부터 고정관념을 버리고, 소금에 대한 나의 새로운 깨달음의 이야기에 귀 기울여 보길 바란다.

 

 

이른 아침 풀잎에 맺힌 이슬과 황해를 흐르는 흙탕물이 완전히 다른 물인 것처럼, 바닷물에서 나온 소금과 해에서 나온 순수한 소금은 완전히 다른 것이다.

 

이슬 같은 깨끗한 물을 분석했을 때, 그곳에서 나오는 원소와 수돗물과 흙탕물을 분석했을 때 나오는 원소가 같을 수가 없다. 수돗물이나 흙탕물에는 순수한 물 이외의 다른 원소들이 포함되어 있을 것이고 그것까지 물의 원소라고 할 수는 없을 것이다.

 

바다 속의 유해한 물질을 끌어당기기 전의 소금이 순수한 소금이며, 바다에 있기 전의 소금이 가장 순수한 빛소금이다. 순수한 빛소금이 바다 속에 들어와 각종 독성과 유해한 세균을 끌어당겨 분해하여 바다를 정화시키고 오염된 소금이 되는 것이다. 마치 어머니가 음식을 먹고 소화하여 젖으로 만들어 아기에게 주듯이, 소금은 바다 속에 있는 각종 독소를 분해하여 해초와 물고기에게 밥을 제공하므로 바다가 정화되고 풍요로워지는 것이다. 그러므로〈오염되기 전의 소금〉에 대해 확실히 이해하는 것이 건강의 첫걸음이 된다.

 

─ 「양수테라피」 중에서 발췌 ─

소금의 역사를 살펴보면, 처음에는 천일염이 나왔으나 누가 발명한 것인지 기록에 없고, 그 다음 이온막으로 염소와 나트륨을 분리, 종합하는 기계염이 서양에서 나왔고 우리나라엔 죽염이 예로부터 전해 내려왔으나 이 죽염 역시 누가 처음 개발했는지 정확한 기록이 없습니다. 그만큼 소금이 흔해서 우리의 관심 밖에서 냉대를 받은 것도 사실입니다.

 

그러나 소금의 진실을 깨달은 백석 선생님이 소금을 깊이 연구한 끝에 소금이야말로 지구상의 모든 생명발전에 으뜸인 것을 발견하였습니다.

 

 

 

 

 

 

 

 

 

 

 


 

 

 

 

 

 

 

 

 

 

 

 

 

 

 

 

백석선생은 새로운 소금제조 방법을 1986년 세계 최초로 개발하여 그 이름을 처음에는 〈신금〉, 새로운 소금이라고 했고 그 다음 〈생소금〉이라고 하여 살아있는 소금이라고 했습니다.

 

그런데 여기저기서 소금을 생소금이라는 이름으로 생산하는 사람들이 생겨 회원들의 혼란을 막기위해 1994년 다시한번 〈빛소금〉이라고 하였고 2013년에 다시 〈백석빛소금〉으로 상표를 정식 등록하였으며 현재까지 발전을 거듭하여 5000시간 빛소금 개발과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미래인의 건강을 위하고 진정으로 사람을 사랑하는 능력과 세상을 하나로 보는 지혜롭게 사는 현자들의 수가 많아지는 것을 목표로 더 좋은 빛소금을 개발하여 건강과 주인정신, 초월정신 강의를 현재까지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This site was designed with the
.com
website builder. Create your website today.
Start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