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ce 1986  BAEKSEOK BITSOGUM   TEL 041 857 1817  FAX 041 857 1811

  • White Facebook Icon
  • White Instagram Icon
  • White Pinterest Icon
  • White Twitter Icon
  • White TripAdvisor Icon

빛소금이란       소금의 비밀 

우리가 먹는 모든 동식물은 세포로 구성되어 있고, 이 세포 속에서 DNA란 유전자가 있습니다. 그리고 이 유전자에는 육체의 모든 장기와 지체를 창조하는 원재료와 기술이 있다는 것은 이미 알려진 사실입니다.

 

그러므로 동식물을 먹어서 완전히 소화하면 무엇이든지 만들 수 있는 원재료를 도출할 수 있습니다. 그 도출된 원재료의 영양으로 필요한 모든 것을 창조하는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런 진실을 안다면 영양소를 찾아 먹는 것보다 더 중요한 것이 소화력을 높여 원재료를 도출하는 것이 건강을 이루는 완전한 방법인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런 단순한 사실을 깨달아 실행하는 것이 유행에 따라 변하는 건강방법의 딜레마에서 벗어나 완전한 건강에 이르는 첫걸음이 될 것입니다.

 

모든 병은 DNA(유전자)의 구조결핍에서 시작되는데, 소화력이 떨어지면 DNA를 구성하는데 필요한 원재료를 공급할 수가 없게됩니다. DNA변이가 만병의 원인이 되는 것 입니다.

 

원자재를 자르고 깎고 뚫고하는 연장 역할을 하는 것은 공기와 물 그리고 소금입니다.

소금은 바로 칼입니다. 삼투압하는 힘으로 모든 물질을 미세하게 자릅니다.

고열로 불순물을 닦아내어 태양에서 갓 나온 소금처럼 깨끗한 빛소금은

지구에서 최고의 분해력을 가지고 있는 생명의 칼입니다.

 

 

지구상에 수많은 생명이 있는데, 그 생명의 질은 체내에 소금기가 많고 적음에 따라 결정됩니다. 소금기가 제일 많은 생명은 사람이고 제일 적은 것은 나무입니다.

 

그래서 아래 그림처럼 나무는 머리를 땅에 박고 있으며 사람은 머리가 하늘을 향해 있고 그 다음으로 곰, 호랑이, 개, 돼지, 뱀, 물고기, 지렁이, 나무의 순서대로 머리가 위에서 아래로 향해있는 것입니다.

 

인간 중에도 소금기가 많은 사람이 장수하고 지혜롭고 소금기가 적은 사람이 병약하고 고정관념이 강합니다.

자연은 살아있는 글인 동시에 살아있는 말입니다.

 

생명의 질을 높이려면, 마치 반도체처럼 작은 공간에 많은 정보를 입력할 기능을 가져야합니다. 따라서 생명의 질을 높이는 데는 영양가를 세분하는 능력이 뛰어나지 않으면 안 되는 것입니다. 물보다는 나무가, 나무보다는 곤충에 소금기가 많고 곤충보다는 물고기, 물고기보다는 동물고기에 소금이 많습니다.

 

 

 

동물 중에서는 살과 피에 염분이 많은 짐승이 간이 크고, 간이 큰

짐승이 머리가 좋습니다. 즉 돼지보다 개, 개보다 호랑이,

호랑이보다 곰이 더 많은 소금기를 가지고 있으며, 우리

사람은 그 어떤 짐승보다 피가 짜고 간이 크며 머리가

좋은 생명입니다.

 

 

이러한 사실을 인정한다면, 사람의 피가 짜지 않을 때

또한 간이 짤 수 없고, 간이 짜지 않다면 미네랄을

최소단위로 자르는 소화를 하는 화학적 분해를 하지

못해 생명의 질이 떨어지는 것은 아주 당연한 것입니다.

그리고 건강에 필요한 물질을 제 때 합성하여

사용할 수 없습니다. 이와같은 사실은 평생 건강과 지혜를

갖는데 몰라서는 안되는 중요한 정보입니다.

 

 

 

 

그러므로 사람의 모양은 같아도 피에 함유한 소금량에 의하여

사람의 질이 결정되어 이 세상 사람을 자세히 관찰해보면 돼지같은 사람,

개 같은 사람, 호랑이 같은 사람, 곰 같은 사람이 될 수도 있고,지혜로운

사람다운 사람으로 창조적이고 자유로운 삶을 누릴 수 있는 것입니다.

 

 

 

동물들, 특히 육식동물들이 먹이를 잡으면, 먼저 간이나 내장을 먹고 그 다음에 살을 먹는 이유는 내장이 더 짜기 때문입니다. 즉 육체를 보더라도 외부보다는 내부에 소금기가 더 많이 있습니다. 다시 말하면 소금기는 모든 것 안에서 그 역할을 한다는 뜻입니다. 채식동물보다 육식동물이 더 현명한 것도 채식동물보다 육식동물에 소금기가 더 많기 때문입니다.

 

지구도 자세히 보면 가장 겉이 공기(風)이고 그 다음은 구름(水)이고 그 다음은 地(영양가)입니다. 그리고 맨 가운데가 水中에 있는 소금입니다. 이 세상에 있는 물질을 녹이고 자르고 소화시키는 가장 큰 힘을 가진 물질이 바로 소금이고 그 다음이 물이고 그 다음이 공기입니다. 그래서 인체 내에서도 소금은 물을 끌어당기고 물은 공기를 당겨 생명을 유지시키는 것입니다.

This site was designed with the
.com
website builder. Create your website today.
Start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