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修道하는 天食

애가 태어날 때, 손에는 아무것도 가지고 오지 않았지만 손을 창조해 왔다. 
손이 바로 무엇이든지 창조와 파괴를 동시에 하는 전능한 힘(능력)이다.
유전정보에는 손을 창조하는 기술이 있으며, 그 손이 전능을 발현하여 잘 쓰게 하기 위하여 육체 안과 밖의 기능을 창조하여 세상에 온 것이다. 즉, 생명창조 기술이 유전정보에 잠재되어 있다.

유전정보에는 그렇게 창조된 신비체로 이 세상을 지속적으로 살기 위한 3가지 필수능력을 선천적으로 가지고 왔는데, 그것을 본능이라고 한다.
1. 식(食)욕 (건강)
2. 성(性)욕 (사랑)
3. 지(智-깨달음)욕 (지혜)

식욕은 창조력과 파괴력으로 다른 생명을 잡아 밥으로 먹고 건강하게 생존하는 기술이며,
성욕은 이성과 사랑하여 자손을 낳아 유전적으로 영생을 하는 사랑하는 기술이며,
지욕은 자손을 키워서 생명을 영원히 지속, 발전시키는 지혜로운 기술이다.

이 성스러운 본능을 확장하기 위한 수단으로 뇌를 만들어 세상 정보로 조직을 만들고 권력을 창조하여 소유하고, 그 권력을 얻고 유지하기 위하여 돈을 만들고 그 돈을 쉽게 얻기 위하여 명예를 만들며 살고 있는 것이다.
전체적으로 보면, 유전정보가 알맹이고 모든 것을 간직한 씨앗이고, 뇌정보는 껍질이며 보호막이다. 그러므로 성공적으로 살려면, 이 여섯 조건 즉, 선천적으로 타고난 것과 후천적인 세상에서 얻은 것을 다 갖고 잘 사용하는 기술을 발전시키며 살아가야 하는 것이다.

이 여섯 가지를 다 얻는 방법은 먼저 6가지에 대하여 확실히 깨달아 알아야 하는것에서 부터 시작된다. 
사랑, 지혜, 건강은 확실히 내 안에 이미 존재하는 것이기에 밖에서는 구할 수 없는 것이며, 사용하는 방법 또한 살면서 시행착오를 거치며 하나, 둘 터득하여 늘려가야 한다. 

그리고 공기, 물, 소금은 유전정보의 능력을 발휘하기 위하여 유전정보에 묻은 때를 깨끗이 닦아내는 식품이다. 즉, 修道하는 天食이다.

그러나 혜안을 뜨지 않고 사는 사람은 뇌정보의 소중함은 잘 알고 있으나 유전정보 능력의 성스러움을 모르고, 뇌정보의 사용만 신경쓰며 뇌정보만 최고로 알고 사는 동안 자신도 모르게 쭉정이가 되어 결국, 한 평생 자신도 헛살고 자손도 그렇게 살게 유도하는 우를 범하는 것이다.
뇌정보가 만든 조직에서는 식욕과 성욕 그리고 지욕을 무시하거나 천시하는 경향이 많다. 이는 마치 너무 흔해서 생명유지에 절대조건인 공기, 물, 소금을 무시하면서 온갖 번뇌와 망상 그리고 사치와 허영을 부르는 금과 은 그리고 보석을 소중히 여기며 살고 있는 것과 같은 것이다. 그래서 우리는 꿈꾸는 것 같이 원하는 것을 얻지 못하고 사는 것이다.

정신을 차리자! 
그런 꿈같은 삶에서 깨어나 살아있는 현실을 직관하며 살자!

bottom of page